Quantcast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 안소니 홉킨스의 오토바이 질주! ‘영화가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영화가좋다’에서 안소니 홉킨스가 오토바이 경주를 펼치는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을 소개했다.

8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더 배트맨’,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기억의 밤’, ‘경관의 피’, ‘하루’, ‘어바웃 타임’ 등의 다채로운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도도한 영화’ 코너를 통해 소개한 한국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이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은 ‘칵테일’, ‘스피시즈’, ‘단테스 피크’, ‘뱅크 잡’ 등을 연출한 로저 도널드슨 감독의 2005년도 작품이다.

할리우드의 명배우 안소니 홉킨스가 주연을 맡았고, 다이안 래드와 아론 머피 등의 배우들이 함께 했다.

스토리는 이렇다. 황혼의 나이를 바라보는 ‘버트 먼로’(안소니 홉킨스)는 자신이 개조한 구형 오토바이를 가지고 레이스에 출전하기 위해 보너빌로 향한다. 그의 남다른 열정 때문에 주위에서도 감화되며 도움을 주는데…….

KBS2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