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런 연예인 처음 봐"…고성군 군수가 전한 영탁의 '선한 영향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경상남도 고성군 백두현 군수가 영탁의 선한 영향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4일 경상남도 고성군 유튜브 채널에는 '고맙탁 영탁'이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경상남도 고성군 백두현 군수는 영탁이 출연했던 '고성 희망드림콘서트'에 대해 언급했다. 

유튜브 영상이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힌 그는 "고성군은 군민들이 가장 원했던 미스터트롯을 개최했고, 팬분들은 자기들이 보고싶은 가수를 볼 수 있게끔 해줬던 감사의 표현 아닐까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백두현 군수는 영탁의 선한 영향력 전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영탁같은 가수 연예인은 처음 본다. 출연료를 전부를 기탁했는데 복지시설, 장애인 시설이다"라고 말했다. 
 
경상남도 고성군 유튜브 채널 캡처
이어 그는 "일일이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고 사인도 해주고 어느 곳에 가서는 노래까지도 불러주는 (모습이었다). 쉽지 않은 것인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희는 고성군민들을 대표해서 감사패도 드렸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영탁 팬들 역시 고성군에 방역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히며 "영탁 가수, 팬분들이 정말 멋진 분들이라고 생각한다"고 칭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덕분에 영탁님 노래 들을수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앞으로 고성군 영탁씨 쭉 좋은인연 계속 이여 지길바랍니다", "이쁘고 선하고 참으로 멋진 영탁님을 알아봐주시고 칭찬해주시는 고성군수님 짱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수미 2022-01-04 11:39:56
영탁님 팬들이 영탁님을 사랑하는데는 뛰어난 가창력, 연예인으로써의 넘치는 끼와 재능도 있지만
그의 바르고 건강한 마음과 한없이 베푸는 따뜻한 인품때문이기도 합니다.
큰사람이라고 하죠. 영탁님은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물게 큰사람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아픈 시간에도 세상을 향해선 따뜻함만을 내보이는 사람.
고성군과 영탁님의 따뜻한 인연 소식은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영탁님도 고성군민들도 애써주신 공연관계자님들 그리고 군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선자 2022-01-04 11:40:39
고성군수님 대빅이십니다. 싶지않은 행사 싶지않은 칭찬 역으로 칭찬합니다.고성군 잘되길 응원합니다 영탁 가수와 함께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이경숙 2022-01-04 11:38:45
영탁 언제 어디서나 바른 인성 꾸준한기부실천과 긍정의 에너지 최곱니다 군수님 잘 알아봐 주셔셔 감사합니다

박소민 2022-01-04 12:00:29
선한사람눈에는 선한사람이 잘 보이나봅니다~정말 착하고 성실하게 잘 걸어온 영탁 ! 항상 응원합니다

최옥선 2022-01-04 12:04:38
영탁 선한영향력 인성착한 영탁님 어디서나 빛나고 기분좋은 소식 많이 들리네요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