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건강 회복 우선하기로”…TO1(티오원), 멤버 웅기 활동 중단→9인 체제 활동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TO1(티오원) 멤버 웅기가 활동을 중단한다.

28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웅기의 건강 상태 및 활동 관련 안내드린다”는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웅기는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무리한 활동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한다는 전문의의 처방을 받았다”며 “웅기를 비롯한 TO1 멤버들과 오랜 상의 끝에 웅기의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치료와 건강 회복을 우선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TO1 웅기/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O1 웅기/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당분간 TO1은 9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멤버 웅기의 복귀는 건강 회복 상태에 따라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TO1 활동 계획에 대해 안내했다.

웨이크원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웅기의 빠른 쾌유를 위해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TO1은 지난 2019년 Mnet 예능 ‘ TO BE WORLD KLASS’에서 선발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4월 데뷔했다.

한편 TO1은 지난 1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RE:ALIZE’를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하 웨이크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TO1 멤버 웅기의 건강 상태 및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최근 웅기는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무리한 활동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한다는 전문의의 처방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웅기를 비롯한 TO1 멤버들과 오랜 상의 끝에 웅기의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치료와 건강 회복을 우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분간 TO1은 9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멤버 웅기의 복귀는 건강 회복 상태에 따라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웅기의 빠른 쾌유를 위해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