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정은 아나운서, MBC 퇴사 심경 밝혀…"큰 조직 속에서 많은 일 경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손정은 아나운서가 MBC를 떠나기로 한 가운데 퇴사 심경을 전했다.

지난 17일 손정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이제 정든 회사를 떠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손정은은 "2006년 12월, 부푼 꿈을 안고 입사한 지 어느덧 1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저 카메라 앞에 서고 싶었던 철부지가 MBC라는 큰 조직 속에서 많은 일을 경험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손정은 인스타그램
손정은 인스타그램
그는 "때로는 그저 행복했고, 때로는 힘들었으며, 때로는 환희와 보람을 느끼기도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족한 저를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MBC를 사랑하는 마음은 사직서를 쓴다고 정리되는 게 아니라는걸, 이 순간 깨닫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정은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해보겠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저의 앞날에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MBC에 따르면 손정은 아나운서는 오는 24일 날짜로 퇴사한다. 그는 1년간의 휴직 후 지난주 복귀했으나 회사에 사직 의사를 밝혔다. 향후 거취는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손정은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뒤 2006년 공채 26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는 'PD수첩', '뉴스투데이', '뉴스데스크' 등을 맡으며 MBC 간판 앵커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