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 위로송' 영탁, 이불 600만뷰 돌파 …"내 곁에 와줘서 고마운 당신 우리 고운 꿈만 꾸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따뜻하고 포근한 음색으로 온 마음 다해 힘든 시기 국민들을 위로해 주며 '국민 위로송'이라 불리는 영탁의 '이불'이 6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주고 있다.

영탁의 불쑥TV에 소개된 영탁 '이불' 사랑의 콜센터 (Eng sub)는 336만뷰, '이불' 뮤직비디오는 186만뷰를 넘겼으며 뽕숭아학당,프로듀서탁(이불),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TOP6의선물210923,등 '이불'이 총 영상 600만뷰를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청아하면서 아름다운 음색이 삶에 대한 카타르시스의 힘을 보여주는 듯 하염없이 듣고 싶게 만드는 명곡에 기립 박수를 보내고 싶은 곡이다. 가만히 눈을 감고 들으면 넘치는 영탁의 폭풍성량도 모자라 감미로움의 달콤함을 담아 아픈 마음 달래주는 포근하고 힐링이 되는 구구절절의 애절함이 마음 저 깊은 곳까지 온기가 전해져 뭉클해진다.

걸음걸음 세상살이에 힘들고 지칠 때 '이불' 노래는 들으면 들을수록 팬들을 위해 아픈 마음 따뜻하게 덮어주고 치료해 주는 마음이 참 뜻깊은 노래다. 꿀 성대로 감싸주는 이불의 따뜻한 감성이 복잡하고 피곤한 하루를 감싸주는 듯 최고의 '이불'이 되어 우리의 삶에 희망이 되어 고움 꿈을 꾸게 한다.

팬들은 "무대 설 때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찐으로 멋져요 이불 노래는 내 사람들의 사랑 듬뿍입니다", "가사처럼 그 세월을 지나 내 사람들 곁으로 오셨네요 이젠 내 사람들의 품 안에서 좋은 꿈 고운 꿈만 꾸시길 응원합니다", "내 사람들의 평안을 매일같이 감사하게 바래주시듯 울 영탁 님의 빛나는 날을 위해 기도할게요", "영탁 님의 따뜻한 마음처럼 듣고 또 들어도 따뜻하네요 ", "그동안 열심히 쌓아온 내공이 노래마다 찐하게 담겨있어 내 사람들이 다 탁며 들겠지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불 노래 위로송 너무 좋아요 가슴으로 이어진 인연 내가수 진정으로 잘 되시길 오늘도 기도하는 맘으로 열응합니다"등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7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우별 2021-12-17 18:23:27
영탁 국민위로송 힐링송 이불
언제들어도 감동적인 노래
도닥도닥 영탁님 도닥도닥 내사람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소정원 2021-12-17 18:29:52
영탁 이불 노래는 감동입니다
따뜻하게 시린마음을 도닥여주는 힐링곡
듣고 따라부르는 최애창곡이 되었네요
이불 600만뷰 축하드립니다

유계숙 2021-12-17 18:38:51
영탁 이불 언제 들어도 위로와 힐링되는 이불 영탁가수가 팬들위해 사랑과 정성담아 만든 이불노래 매일 들으며 위로받고 있습니다 장지우 기자님 영탁 가수님 오늘도 응원합니다

이연숙 2021-12-17 18:37:51
영탁 이불 내 사람들의 품 안에서 좋은 꿈 고운 꿈만 꾸시길 응원합니다

홍신교 2021-12-17 18:38:08
영탁 국민위로송 이육백만뷰 축하합니다
언제어디서나 최선을 다하시는 영탁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항상 반짝반짝 빛나시길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