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합의·선처 없다”…가수 정동원 측, 악플-허위 사실 유포 법적 대응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정동원이 악플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3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정동원 공식 SNS를 통해 “악성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조치 관련 안내드린다”는 공지를 게재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허위 또는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는 게시물들을 이미 수집한 상태”라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정동원/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동원 공식 SNS
가수 정동원/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동원 공식 SNS
 
이어 “아티스트 정동원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며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자료가 있으신 경우 안내드리는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당사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 제보를 받는다고 덧붙였다.

악성 게시물 제보 시 내용이 전부 나와야 하며 해당 글이 삭제되도 확인할 수 있도록 PDF 파일 및 게시물 주소를 함께 보내야 한다. 작성자의 닉네임, ID, 아이피, 게시 날짜, 사이트 등 모든 정보를 아는 만큼 자세히 보내야 하며 파일들은 PDF로 첨부해야 한다.

소속사는 팬들의 제보 외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정동원에 대한 악성 게시물과 허위 사실 유포 등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17일 정규 1집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 S 2021-12-03 15:35:51
또 동원군한테는 왜
영탁님 죽이려고 온갗음모가 남발하던데
저질 유투브 저질기자들 이 참에 싹 쓸어 바다에 버려야할것 같아요
동원군 굿굿하게 걸어가요
응원한는분들이 많아요

이현경 2021-12-04 14:40:58
영탁님 죽일려고그러더니 동원군힌데 까지 악질유튜브들 사라져야됨 유튜뷰들때문에 국민청원들어가고있서니 동원팬분들 동참부탁드립니다

김진숙 2021-12-04 18:06:28
악질 저질 유투버들이 판을치고있네요
밥먹고 할일이없나
이런사람들 가만히두면 안되요
국민청원에들어가면 신고하는곳있어요

김순종 2021-12-05 00:30:52
착하고 귀여운 동원군에게 왠 악플 죄없는 영탁 잡으려고 유튜버 기자들 난리던데 싹다 법으로 처리해 싹을 없애야 합니다

오천숙 2021-12-04 21:31:27
왜들 그럴까요 나름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연예인들 그들도 사람이고 단지 이름이 알려지는 직업 인데 구태여 악플은 왜 본인들 사는것에나 그렇게 열심히 살면 좋겠구만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