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1 AAA' 대상 수상자 9팀…이정재·유아인→방탄소년단·세븐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AAA)'에서 9팀의 대상 수상자가 탄생했다.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비대면으로 열린 '2021 AAA'에서는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 방탄소년단, 올해의 배우 이정재, 이승기(TV부문), 유아인(영화 부문) 그리고 올해의 가수는 세븐틴, 올해의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올해의 스테이지는 에스파, 올해의 트로트에서는 임영웅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이정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정재는 AAA페뷸러스, AAA 핫트렌드까지 거머쥐며 총 3관왕을 안았다. 
 
이정재-세븐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정재-세븐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오징어 게임' 성공은 기적과 같다. '오징어 게임'과 함께 해 주신 분들과 K콘텐츠 사업을 같이 하는 모든 분들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대상을 받은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7일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현지에 체류,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버터'가 올해 발표된 노래 중에서도 최고의 노래로 선정됐다니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기억에 남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세븐틴은 올해의 가수상 외 AAA페뷸러스 상과 멤버 우지가 베스트 프로듀서 상도 받았다. 세븐틴은 이날 AAA의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

세븐틴은 "이렇게 멋진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활동하면서 많은 분께 큰 사랑을 받고 있고 많은 분께 큰 사랑과 힘을 드릴 수 있는 팀이어서 진심으로 행복하다. 이 마음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마음속에 간직하면서 앞으로도 멋지게 활동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영웅은 대상 외에 베스트OST, AAA U+ 아이돌 Live 인기상, AAA RET 인기상까지 받으며 최다인 4관왕을 안았다. 그는 "4개나 상을 받게 해주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영화 부문에선 유아인, TV 부문에선 이승기가 대상 격인 올해의 배우상을 받았다.

유아인은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도 차지하며 2관왕을 안았다. 유아인은 "'소리도 없이'라는 작은 규모의 영화에 참여해 이렇게 큰 트로피를 받게 됐다"고 감격했다.

이승기는 "제가 연기로 이런 대상을 받게 됐다. 주변 좋은 배우들 덕분에 좋은 연기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2021 AAA'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과 아이즈원 출신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MC를 맡았다.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 됐다.
Tag
#2021AA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