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양한 칼라로 영웅시대를 사로잡을' 임영웅, 新 응원봉 탄생 …"응원봉 들고 단독쇼 가고 싶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우리들의 최고 슈퍼히어로 트로트 황제 가수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이 출시됐다.

금일 오후 2시부터 11번가를 통해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이 단독으로 판매돼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트로트 황제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청량한 색상이 돋보이는 동시에 깔끔하면서도 고퀄리티의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임영웅의 이니셜 'Y'와 'W'가 강조된 공식 고퀄의 응원봉은 LED의 개별 제어가 가능한건 물론이고 총 6개의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더불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가 있어서 더욱 기대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 공식 응원봉은 다양한 구성으로 팬심까지 사로잡아 설레게 하고 있다. 응원봉과 스트랩, 사용자 설명서, 패키지로 구성된 기본 버전을 비롯해 응원봉, 파워 뱅크와 크리들, 미니 응원봉, 스트랩, 마이크로 5핀 케이블과 포토카드, 사용자 설명서가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한정판)로 팬들의 구매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오는 16일부터는 미니 공식 응원봉과 공식 응원봉 전용 파우치(크로스백)의 판매도 시작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오랫동안 임영웅의 응원봉을 기다려온 팬들은 "정말 기대되어요 사랑합니다",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오는 건가요 너무 좋아요", "응원봉 들고 콘서트 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완전 기대 만발", "드디어 영웅시대도 공식 응원봉이 생기네요 너무 좋아요", "기다렸어요 완전히 대박 이뻐요", "영웅님이 직접 챙기시고 선택한 응원봉이니 더 반갑네요", "두근두근 설레며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내 손안에 들어오길 간절히 바래요", "즐거운 기다림의 시작이네요", "응원봉 들고 단독쇼 가고 싶어요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해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크게 호응하고 있다.

고퀄리티의 공식 응원봉으로 또 한 번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임영웅은 현재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준비에 한창이며, 여전히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독보적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과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임영웅의 첫 단독 공연은 12월에 KBS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