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대면 미역국"…'트레이서' 임시완, 부모님께 받은 생일 밥차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임시완이 부모님에게 생일 기념 밥차를 받았다.

1일 오후 임시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대면 미역국 by 엄빠.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임시완 인스타그램
임시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모님이 보낸 밥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임시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작은 사진 속에서도 돋보이는 임시완의 잘생김이 눈길을 끈다.

밥차 현수막에는 "아들 생축. 트레이서 팀 힘내시완. 엄빠가"라는 센스 있는 축하 문구가 적혀져 있다.

사진을 본 김동준은 "생일 축하해요 - 멤버가"라는 댓글을 남기며 제국의아이들 의리를 뽐냈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는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가 출연하는 '트레이서'는 올 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