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sual King♥" 방탄소년단 뷔, '얼굴 천재' 의 광고 메이킹…"광고인지 영화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국가대표 비주얼,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영화인지 광고인지 모를 촬영 현장을 공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중인 신한카드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한pLay] 드디어 공개! 신한플레이 X BTS 메이킹 필름도 pLay를 멈추지마!’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뷔는 브라운 슈트와 베스트까지 착용한 쓰리피스 착장으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금융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신뢰감을 주는 지적이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 광고계 블루칩으로 ‘믿고 보는 뷔 광고’를 제대로 보여줬다.

 

뷔는 국가대표 미남의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가 집중도를 높였다. 또 뷔의 얼굴이 화면 가득 클로즈업되는 순간에는 눈을 뗄 수 없었고, 카메라 각도와 상관없이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는 놀라움 그 자체였다. 또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어 보이는 미소는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조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뷔의 이목구비와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 여유로운 연기와 애티튜드는 안정감을 안기며 ‘광고 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또 촬영 도중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애교 넘치는 눈웃음은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진지하게 자신을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포착돼 팬들에게 또 다른 설렘을 안겼다. 뷔는 매 광고마다 콘셉트에 따라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해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팬들은 “무한 신뢰도를 부르는 비주얼. 금융광고는 역시 신뢰감이지”, “나의 플레이는 뷔 보는 것”, “뷔는 얼굴, 분위기, 능력 모두 갖췄다”, “장난치다가도 모니터링할 때 진지해지는 거 너무 설레”, “내 통장 가져가”, "광고인지 영화인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nelit 2021-11-30 13:44:06
Visual King Kim Taehyung!

Violet Yap 2021-11-30 15:07:36
Visual king Taehyung
#방탄소년단 #김태 #뷔 #방탄소년단뷔 #태형 #KimTaehyung #V #BTSV #Taehyung #テテ #テヒョン #ててキムテヒョン #キムテヒョン#金泰亨

Damaris Rodriguez 2021-11-30 15:42:09
VISUAL KING KIM TAEHYUNG,
#BTSV #VTAEHYUNG

taetaedy 2021-11-30 16:27:31
Visual King
BTS View, "Face Genius."

Thank you for the article.
#뷔 #방탄소년단뷔 #태형 #V #BTSV #Taehyung #テテ #テヒョン #てて #金泰亨 #김태형

O. K. 2021-11-30 18:05:34
The most beautiful, the most talented, the most popular King Taehyung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