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이루의 말 듣고 ‘어린여자와 바람 폈다’ 오해… 박하나에게 ‘프로포즈 계획’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지현우는 이루가 자신이 나이 어린 여자와 사귀었다는 말을 듣고 자신이 바람을 피웠다고 오해했다. 

2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영국(지현우)은 고변호사(이루)와 얘기를 나누다가 바람을 피워서 사라가 상처를 받았다고 생각했다.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영국(지현우)는 단단(이세희)를 보면 심장이 뛰는 것을 느끼고 심장병에 걸린 줄 알고 사라(박하나)와 병원에 갔다. 사라는 영국이 기억은 나지 않지만 단단을 보고 심장이 뛰는 것은 좋아하는 감정이 남았다고 생각하고 단단을 쫓아낼 궁리를 했다.

세찬(유준서)는 친아들 세종(서우진)이 자신의 장난감을 부수자 꿀밤을 때리고 현장을 목격한 사라(박하나)는 일방적으로 세찬을 혼내게 됐다. 이후에도 세찬 옆에서 세종이 넘어지자 세찬을 야단치면서 차별대우를 했고 이를 본 단단(이세희)은 사라에게 한마디했다.

오늘 방송에서 고변호사(이루)는 영국(지현우)에게 사라(박하나)와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그럴 리가 없다. 너 나이가 많이 어린 여자와 사귄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영국은 고변호사에게 “정우야. 나 아무래도 바람핀 것 같아. 비밀이다. 조실장 누나가 이 사실을 알면 얼마나 상처 받겠어”라고 말했다. 

영국은 사라와 만나서 무릎을 꿇고 “조실장 누나를 배신하고 한참 어린 여자와 바람을 폈다. 41살에 이렇게 타락했다니 부끄러워서 41살로 돌아가지 않다”라고 말했다. 영국은 “정우가 그러는데 내가 나이 어린 여자와 바람핀 것 같더라. 그래서 저와 싸우고 나가신거죠?”라고 말했다.

또 사라는 영국에게 “나는 몰랐다. 만약 바람을 폈다면 회장님이 아니라 그 여자가 잘못한 거다”라고 말했다.또 영국은 상처를 받은 사라를 위해 별장에서 프로포즈 할 계획을 세우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