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출연 확정! ‘MS마트’ 사장 아들 ‘안대성’ 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배우 이광수가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2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광수가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 극본 한지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비욘드제이)에 출연한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이광수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서울 변두리 아파트 인근에서 의문의 시체가 발견되자 엄마가 운영하는 MS마트 인턴 대성, 지구대 순경 도아희(김설현 분), 대성母 정명숙(진희경 분)이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동네 대면 코믹 추리극. 영화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 등을 연출한 이언희 감독과 드라마 ‘원티드’, ‘오늘의 탐정’ 등을 집필한 한지완 작가가 만나 살벌한 살인사건에 코미디를 섬세하게 버무린 작품이라고 해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이광수는 MS마트 사장의 아들이자 인턴 캐셔 ‘안대성’ 역을 맡는다. 과거에는 암기 천재였지만 현재는 3년째 9급 공무원 시험에 낙방 중인 인물로, 엄청난 관찰력과 기억력을 통해 마트 주변에서 벌어지는 살인 사건을 직접 추리해간다. 이광수는 ‘안대성’으로 분해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과 유쾌한 매력으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그동안 이광수는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해왔다. 특히 그는 영화 ‘좋은 친구들’, ‘탐정: 리턴즈’, ‘나의 특별한 형제’를 비롯해 드라마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생동감 넘치는 인물들을 완성해온 것. 또한 최근 영화 ‘싱크홀’에서 현실적인 고민을 가지고 사는 20, 30대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 큰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또 어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광수를 비롯해 김설현, 진희경 등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내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