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국가대표 와이프’ 한상진, 조향기 남편 신승환 대리운전 하고… 심지호는 오유나에게 ‘정보민 얘기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한상진은 조향기 남편 신승환 대리운전 해 주고 조향기에게 동정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남구(한상진)은 초희(한다감)의 만류에도 대리운전을 강행하고 의경(김가란)은 자신이 잃어버렸던 다이아 반지로 인해 곤란하게 된 것을 알고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KBS1 ‘국가대표 와이프’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초희(한다감)은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 컴투미에서 뜻하지 않게 다이아 반지 분실 사고로 승진에서 밀리고 다른 회사에 간 선배가 본부장이 필요하다는 스카웃 제의를 듣게 됐다. 초희는 팀원들과 의리를 배신하고 이직하는 것을 망설이게 팀원들은 초희만 믿는 모습을 보여줬다. 

오늘 방송에서 리안(김태연)은 아침식사자리에서 영어단어를 외우고 선덕(금보라)은 “우리 리안이 우리 집안 반을 닮아서 똑똑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초희는 선덕에게 “어머니 저도 학교 다닐 때 공부 잘했다. 리안이 왜 반만 닮아서 똑똑하다는 소리는 하지 마라”고 말했다.

초희는 타회사에 선배에게 스카웃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이 회사에 알려지고 대표 성만(김덕현)에게 추궁을 당했다. 초희는 재민(한정우) 본부장, 문팀장(문일택)과 함께 있는 대표(김덕현)이 다이아 반지를 일부러 잃어버린게 아닌지 의심을 하는 말을 했고 초희는 “저 서초희다. 제가 그렇지 않다는 건 알지 않냐?”라고 따졌다. 

초희(한다감)의 이모 풍금(조은숙)은 SNS를 통해 대화를 나누던 크리스에게 전재산을 보내고 만날 약속을 했지만 크리스의 계정은 이미 삭제됐다. 보리(윤다영)은 풍금에게 ‘로맨스 스캠’이라고 경고를 했지만 막상 당하고 나자 믿을 수 없었다.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KBS1 ‘국가대표 와이프’방송캡처

장금(양미경), 보리(윤다영), 강림(심지호)는 풍금이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풍금은 상심한채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었다. 강림은 퇴근하자마자 장금에게 풍금과 얘기를 해보라고 제안했지만 풍금은 이미 가출을 한 상태였다.

장금(양미경)은 풍금이 있는 곳이 어딘지 짐작하고 63빌딩이 보이는 곳으로 향했고 풍금을 찾게 됐다. 풍금은 장금에게 이 나이에 사기를 당한 내가 너무 부끄럽다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고 장금은 풍금을 위로했다.

장금은 풍금에게 "오늘은 우리 외식하자"라고 했는데 풍금은 "그 외식 내가 만들어 줄게"라고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슬아(정보민)은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하고 빚을 지면서 계속된 곤란으로 힘들어했고 강림은 슬아의 안타까운 상황을 눈치챘다.

강림(심지호)은 선해(오유나)를 통해서 슬아(정보민)가 도선배 여자친구 역을 하다가 동창회장을 뛰쳐나간 일을 전해 듣게 됐다. 남구(한상진)은 술에 취한 형도(신승환)의 차를 대리운전했고 형도가 만취에서 깨어나지 않자 원주(조향기)와 통화를 하게 됐다. 
 
KBS2 ‘신사와 아가씨’방송캡처
KBS1 ‘국가대표 와이프’방송캡처

또 원주는 초희의 남편 남구가 대리운전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동정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월요일~금요일 밤 20: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