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19 확진→지수·제니·로제 검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리사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24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3명의 다른 블랙핑크 멤버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블랙핑크 멤버들이 검사를 진행했음을 알렸다.
 
블랙핑크 리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랙핑크 리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며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멤버 로제는 내일(25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2021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오픈 기념 점등식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주최 측은 오늘(24일) 로제의 포토행사가 취소됐음을 알리며 “로제가 확진자와 접촉,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리사는 지난 10월 첫 솔로 앨범 ‘LALISA’를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nsk miya 2021-11-26 11:08:25
omo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