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윤계상-공형진, 눈 의심케 할 ‘파격변신’ 예고… ‘호기심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윤계상 #공형진 #라스트

배우 윤계상과 공형진이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케 할 파격변신을 예고했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가 노숙자 행색을 말끔히 벗은 윤계상(장태호 역), 공형진(차해진 역)을 비롯해 정종준(조회장 역), 김지훈(오십장 역), 안세하(공영칠 역)의 모습을 공개한 것.

이는 이번 주에 방송되는 ‘라스트’의 한 장면으로 말끔한 수트를 차려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다섯 남자의 색다른 모습에 모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역을 전전하며 단벌신사로 살아온 이들의 변신은 그 자체만으로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라스트’ 윤계상-공형진 / JTBC ‘라스트’
‘라스트’ 윤계상-공형진 / JTBC ‘라스트’

또한 수트 차림으로 은밀한 눈짓과 사인을 주고받는 윤계상과 공형진의 모습은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 주 방송에서 윤계상과 그의 동료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작전과 적극적인 행동개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를 계기로 윤계상과 더욱 끈끈한 연을 이어가게 될 공형진, 정종준, 김지훈, 안세하가 선보일 4인 4색 개성과 이들이 펼친 작전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엔 흥삼(이범수 분)의 부하들이 흥삼의 사무실을 초토화시킨 정사장(이도경 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주류창고를 습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No.5 악어, No.6 배중사(김영웅 분) 뿐만 아니라 다수의 노숙자들이 대거 등장, 엄청난 싸움이 벌어질 것임을 예고해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다섯 남자는 오는 7일(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