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돈 룩 업' 공식 예고편 공개…메릴 스트립→케이트 블란쳇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넷플릭스가 영화 '돈 룩 업'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는 '돈 룩 업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천문학자 역을 맡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제니퍼 로렌스는 혜성이 지구에 접근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백악관에 찾아간다.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영상 캡처
 
이에 대통령 역을 맡은 메릴 스트립을 비롯한 관료들은 "기다리면서 상황을 봅시다"라고 아무것도 하지 말자는 제안을 한다. 하지만 제니퍼 로렌스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가만히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순 없다며 케이트 블란쳇이 진행하는 토크쇼에 나가 혜성이 나타났다고 경고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두 사람의 말을 믿지 않아 상황이 심각해진다. 선거 유세를 하고, 콘서트를 하는 등 일상이 이어지고 대책은 서지 않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거대한 혜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고"라며 분노한다.

또한 '돈 룩 업'에는  티모시 샬라메, 아리아나 그란데, 롭 모건, 조나 힐, 마크 라일런스, 타일러 페리, 론 펄먼, 스콧 메스쿠디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돈 룩 업'은 오는 12월 일부 극장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