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공식 예고편 공개, 이승기-엑소 카이→박나래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 '신세계로부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2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신세계로부터'의 공식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그곳의 일들은 마치 동화 같았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카이 등 출연진들 초대받은 장소로 모였고 게임의 룰을 듣기 시작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게임 설명에 따르면 '신세계'는 선택된 자들을 위한 꿈의 유토피아이며, 신세계에서는 바깥에서 경험하지 못한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출연자들이 모은 자금은 바깥으로 나가는 6일째 원화로 환전해 나갈 수 있다.

예고편 속 설명자는 "여러분에게 매일 자금을 모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제공됩니다"라며 과연 이들이 신세계에서 어떻게 살아남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신세계로 운석이 떨어졌고, 해당 운석의 가치는 8억냥으로 알려져 과연 출연진 중 누가 가장 많은 자금을 바깥세상으로 들고 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으로 오는 20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im J 2021-11-02 12:30:00
카이

Angela Col 2021-11-02 15:17:15
엑소카이 !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