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가 사과할 이유 없어"…김구라, 개그맨 최국에 '발끈'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자신을 저격했던 후배 최국에게 발끈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좌파vs우파 현피 현장 (feat: 엠씨vs게스트 현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수 성향의 개그맨 최국이 등장,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김구라와의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유튜브 '구라철'
유튜브 '구라철'
 
최국은 김구라가 "KBS 출신이냐"고 질문하자 "몰라서 물으시는 거에요? 이 형 진짜 다 까먹으셨네. 너무하신다. 저는 SBS 6기"라며 "B1에서 한솥밥을 먹지 않았냐. '오! 해피데이'도 함께 했다"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구라는 "세월이 흐르다 보면 잊을 수 있지 않냐. 최국씨가 개콘도 하지 않았냐. 그래서 개콘 쪽 기수인 줄 알았다"고 해명했지만, 최국은 "과거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신인 때 내가 김구라 씨랑 친했었다고 생각했었던 것 같다. 형님은 정작 아닌데"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최국 씨가 사실 예전에 '구라철'에서 개그콘서트와 관련한 콘텐츠에 대해 언급을 했었다"며 "최국 씨는 자꾸 나한테 서운하다고 하는데, 기억 못한건 미안하다. 하지만 내가 선후배간의 서운함으로 말하자면 국이가 나를 선배로 인정을 안하는것처럼 느껴진다"고 반박했다.

이어 "후배지만 나를 인정 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최국씨가 이건 알아야 한다. 우리가 십몇 년 동안 교류가 많았던 사이는 아니다. 내가 최국 씨에 대해 다 기억할 수는 없지 않냐"며 "그리고 해당 콘텐츠와 관련해서 내가 최국 씨한테 사과할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앞서 김구라는 '구라철'을 통해 최근 종영한 개그콘서트를 두고 "이게 개콘의 문제다. (개그맨) 본인들은 즐거운데 우리들은 즐겁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최국은 "그런 콘텐츠를 할 거면 사람들이 재밌게 본 코너를 단 한개라도 하신 분이 가서 해야되는 것 아니냐. 신동엽, 유재석, 남희석 선배가 가서 해야하는 것 아니냐"며 김구라를 공개 저격해 화제를 꾼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