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급진 목소리의 품격'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온차트 4관왕…"팬들의 큰 사랑 덕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고급 진 목소리의 품격' 임영웅이 가온차트 4관왕에 오르며 가요계 눈부신 존재감을 빛냈다.

21일 오후 가수 임영웅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티스트 임영웅 가온차트 4관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제공=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사랑은 늘 도망가’가 여러분의 큰 사랑에 힘입어 2021년 42주 차(2021.10.10~2021.10.16) 가온차트 -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컬러링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머리를 덮은 헤어스타일에 그물 니트의 댄디한 모습은 이 가을 여심의 심장을 훔치기에 충분하며 수줍게 웃는 백만 불짜리 미소에 이렇게 이쁜 피사체는 보기에도 너무 아깝다고 표현을 하고 싶다.

임영웅은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다시 한번 신중년을 사로잡았으며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드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며 영웅만의 섬세한 애절함으로 재해석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첫 OST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팬들은"축하해요. 더 높은 곳에 오르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더 빛날 내 가수 최고", "4관왕 축하드려요 늘 응원할게요", "영웅님 목소리가 다한 겁니다", "자랑스러운 내 가수 잘한다", "어느 순간에도 빛나는 내 가수 격하게 축하합니다"라며 빛나는 아티스트 영웅을 응원하며 축하했다.

노래 잘하는 가수는 많지만 히어로처럼 노래로 감동을 주는 뮤지션이 얼마나 될까? 임영웅은 국보급 트로트 황제로서 오늘을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주며 살아가는 힘까지 마음 가득 채워주는 힐링 에너지가 있는 것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