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이상순, '다시 여기 바닷가' 열창…"회식 자리인 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가수 이상순이 부인 이효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를 노래했다.

18일 유튜브 카카오TV 채널에는 '오디션의 꽃! 특별 무대에서 찐~하게 나는 회식 바이브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희열은 "이런 오디션은 결승전 무대는 특별 무대가 준비됐습니다. 오늘 특별 무대, 작년 여름을 강타했던 '지난 여름 바닷가'의 주인공 이상순 씨의 특별 무대"라며 안테나 로고송 오디션 결승전 특별 무대를 소개했다.
 
유튜브 카카오TV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카카오TV 채널 영상 캡처
 
이에 이상순은 "참고로 '다시 여기 바닷가'고요. 굉장히 기분 나쁘고요"라며 불쾌함을 호소했다.

이어 그는 '다시 여기 바닷가'를 노래했다. 유희열은 박수를 치며 흥을 돋웠다.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회식자리 같다고 평했다.

이상순이 작곡한 '다시 여기 바닷가'는 지난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SSAK3)의 싱글 1집 타이틀곡이다.

싹쓰리는 이효리(린다G), 비(비룡), 유재석(유두래곤) 세 명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은 '그 여름을 틀어줘', '여름 안에서' 등을 발표했다.

한편 웹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는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