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 전멤버 이종현, 탈퇴 후 근황…"멤버 교류 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씨엔블루(CNBLUE)가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전참시'에 출격한 가운데, 탈퇴한 전 멤버 종현의 근황도 궁금증을 모은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과 매니저 성종진, 신입 매니저 수현 씨가 출연했다. 

이날 매니저는 "형들이 성격이 모두 다른데도 데뷔 이후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라고 밝히며 멤버들의 단단한 우애를 전했다.  
 
이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이런 멤버들에게도 시련은 있었다. 앞서 전 멤버 이종현은, 2019년 3월 정준영이 속한 단체 메신저의 또 다른 멤버임이 밝혀지며 논란이 일었다. 그는 해당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된 동영상을 보고 여성 비하 등 부적절한 대화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또한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DM을 보낸 사실이 알려지며 비난을 받았다. 

결국 이종현은 씨엔블루에서 영구퇴출됐다.  

종현은 지난해 3월 25일 만기전역했으며, 일부 지인들과 연락하며 조용히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 후 인스타그램을 모두 삭제했으며, 탈퇴 이후에는 씨엔블루 멤버들과도 교류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3인조로 개편된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새 앨범 '원티드'의 타이틀곡 '싹둑'을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