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순, 얼굴만 보는 심사 하는 이유?…"저 이효리 남편이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가수 이상순이 특이한 심사 기준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유튜브 카카오TV 채널에는 '이상순이 본인 얼굴 생각 안하고 세운! 근거 있는 심사 기준!!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상순, 정재형, 윤상은 안테나 로고송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는 누가 낸 곡인지 알 수 없게 블라인드로 진행됐다.
 
유튜브 카카오TV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카카오TV 채널 영상 캡처
 
이상순은 "가사가 '밝은 햇살 날 보며 웃는 네 미소' 굉장히 토이스러운, 진부한 가사를 볼 수 있고요"라며 한 지원자의 가사를 평했다.

유희열은 "이 분이 심사 기준을 말씀하셨는데, 정확하게 심사 기준에 부합하는 점수를 주신 것 같아요. 얼굴을 보겠다고 했는데 왠지 본인께서 라이벌 의식을 느낀 게 아닌가, 정승환 50점을 주셨어요"라며 이상순의 정승환 평가 점수를 공개했다.

이에 이상순은 "저 이효리 남편이에요"라고 답했다.

누리꾼들은 "이효리가 상순이 오빠랑 대화하고 노는 게 젤 재미있다는 게 이해가 되네", "세상에서 오직 한 명만 가질 수 있는 스펙 이효리 남편 부럽습니다", "이상순식 개그 너무 좋아 은은하게 터지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웹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는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