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윤정, '스우파' 리뷰…"메가 크루 미션? 내가 '프로듀스101' 먼저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메가 크루 미션을 리뷰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배윤정TV 채널에는 "스우파?메가크루? 내가 원조잖아!!~~빨리드루와~"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배윤정은 "메가 크루 퍼포먼스구나? 다인원, 나 다인원 하면 약간 토나와. 나 101명 애들 데리고 춤췄었어"라며 자신이 과거 '프로듀스101'을 했다고 자랑했다.
 
유튜브 배윤정TV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배윤정TV 채널 영상 캡처

이어 그는 "다른 점은 '스우파' 친구들은 무대를 막 활용할 수 있잖아. '프로듀스' 할 때는 무대가 애들을 움직일 수 없는 구조였어"라며 자신이 '메가'의 원조일 수도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라치카의 무대를 본 배윤정은 "되게 부러워. 본인들이 주인공이라는 거. 이렇게 큰 무대에 누구 뒤에서 춤을 추는 게 아니라 내가 주인공이 된다는 거 자체가 부럽다"라며 자신만의 무대를 꾸민 '스우파' 댄서들을 부러워했다.

그는 "내가 가비가 왜 좋냐면 체격이 되게 좋잖아. 그런데 우리 때는 살집이 조금 있으면 그걸 되게 뚱뚱하다고 해서 무대를 못 서게 했어. 혹독하게 했던 기억이 있어. 요즘 친구들 보면 진짜 좋잖아 글래머하고, 대한민국 이 바닥도 굉장히 발전했다는 거"라고 전했다.

배윤정은 "힙합하면 이제는 허니제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것 같아. 등골이 오싹하게 소름 돋는 구성인 것 같아"라며 홀리뱅의 무대를 평했다.

코카N버터의 메가 크루 미션을 본 그는 "비주얼 적으로 되게 잘 하고 나왔다. 요즘 친구들은 진짜 접할 수 있는게 너무 많잖아"라고 칭찬했다.

같은 영상에서 배윤정은 "나 때는 대기실이 없어가지고, 아 이런 얘기 하니까 성질 난다. 방송국 복도나 계단 같은 데서 돗자리 깔고 쉬고 그랬어. 굉장히 무시당하는 직업이었어"라며 과거 댄서들에 대한 대우를 고발했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