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많은 분께 힘과 위로" 김희재, 명예소방관 위촉식 공개→연기-콘서트 열혈 활약 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김희재의 명예소방관 위촉장 수여식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열혈 행보에 관심이 모였다.

15일 김희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소방청 명예소방관 위촉장 수여식 모습이 공개하며 "명예소방관 김희재의 앞으로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날 김희재는 세종시 소방청에서 열린 위촉장 수여식에서 신열우 소방청장과 함께 위촉장과 꽃다발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의 반이 가려진 모습이었으나 늠름한 자세와 강한 눈빛으로 명예소방관에 대한 의지가 드러났다.
 
김희재 공식 인스타그램
김희재 공식 인스타그램
김희재는 지난 2018년 1월부터 소방관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명예소방관에 위촉된 뒤 이듬해 소방경으로 1계급 특진한 박해진의 뒤를 이어 명예소방관으로 활동하게 됐다.

앞서 지난달 16일 명예소방관 위촉이 알려진 김희재는 다음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하고 영광이다. 어릴 적부터 제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꼭 되고 싶다고 생각하며 지내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더 많은 분께 힘과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함께 하게 돼 영광입니다"라고 전하며 명예소방관 활동에 영광을 표현했다.

이에 소방청 관계자는 "우린 소방경 박해진이 꾸준히 보여준 진심에 감동했고, 김희재 소방관의 진심을 느꼈다. 태어날 때부터 선한 사람들이 있다면 박해진, 김희재 같은 분들일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소방경 박해진이 연기자로서 많은 부분을 소방청과 함께했다면, 가수이자 연기자인 김희재와 함께 소방인으로서 꾸려갈, 또 다른 국민의 힘이 되어 줄 소방관에 기대가 크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희재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김희재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한편, 김희재는 최근 박해진과 함께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촬영 중이다. 그는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강국 파출소 막내 이용렬 역을 맡아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김희재는 오는 29일, 30일과 31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별, 그대'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원이짱짱 2021-10-15 21:57:24
김희재 명예소방관 위촉 축하합니다.많은 활동 응원합니다

공길희 2021-10-15 21:57:30
온 국민의 마음의 위로가 되어 줄 명예소방관 김희재 스타님

회오리 2021-10-15 21:57:59
김희재 제복이 넘 잘어울려요
명예소방관 활동도 기대하며 언제나 응원합니다

최정임 2021-10-15 22:04:49
김희재 명예소방관 위촉을 축하합니다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선한영향력으로 위로와 힘을 주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m_n 2021-10-15 22:05:45
김희재 명예소방관 위촉 축하드리며 많은 활동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