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걸스플래닛999’ 세 번째 생존자 발표식, 새롭게 뒤바뀐 TOP9은 과연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걸스플래닛999’에서는 O.O.O 미션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플래닛 마스터들과 가디언들의 투표와 논의로 이루어진 팀 분배는 꽤나 편파적이었다. 1팀은 Top9이 몰려있는 수준이었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1팀에 속해 있는 강예서 참가자는 본인을 뺀 다른 참가자들이 전부 Top9이라서 부담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개인 도전인 만큼 경쟁이 치열한 상태, 킬링 파트 도전이 시작되었고 쟁쟁한 참가자들이 모두 도전했다. 강예서 참가자는 자신 없는 표정이었지만 그래도 킬링파트에 도전한다. 강예서 참가자와 최유진 참가자가 중간까지 동점을 받았고, 결국 킬링 파트는 최유진이 가져가게 된다. 

최유진 참가자는 킬링 파트를 처음 해 본다고 이야기하며 긴장하는 표정을 지어 보인다. 강예서 참가자는 “이제는 TOP9에서 멀어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의기소침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보컬1 파트 또한 경쟁이 치열했다. 카와구치 유리나, 김채현 연습생이 보컬1 파트에 지원했고, 그 파트는 카와구치 유리나 연습생에게 돌아가게 된다.

김채현 연습생은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그래도 본인보다 더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믿는다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팀은 처음으로 모이자마자 리더를 정하려 했지만 아무도 자원하지 않았다. 노나카 샤나 연습생은 U+Me=LOVE팀에 있었을 때 메이 연습생이 리더를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었다며 조심히 그녀를 추천했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메이 연습생은 “갑자기 부담이 매우 커졌어요.”라며 긴장하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그들은 모두 긴장감과 불안감에 휩싸여 있었다. 베네핏을 받아도 17위 안에는 들어가지 못할 것이라는 불안감이 그들은 압도하고 있었던 것이다. 

3팀은 매우 밝은 분위기였다. 3팀의 킬링 파트는 나가이 마나미 연습생이 가져가게 된다. 메인보컬은 만장일치로 김보라 연습생이 되었고, 그들은 수월하게 파트 분배를 마친다. 천신웨이 연습생은 “순위가 낮다고 해서 무대가 나쁠 이유는 없습니다. 후회 없게 무대를 하는 것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문제는 2팀이었다. 팀 분위기가 처져 있었기 때문에 다들 긴장되는 분위기 속에 삐걱대는 연습을 이어갔다. 미션 무대는 1팀부터 시작되었다. 댄스 브레이크는 각자 연습생들이 창작한 것이었고, 1팀은 멋있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팀은 여태까지의 혹평을 딛고서 아름답고 세련된 무대를 보여주었다. 3팀은 여전히 밝은 기운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3팀의 저우신위는 “최선을 다해서 무대를 했어요.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소녀들이 무대를 끝낸 이후, 세계 곳곳에서 촬영된 O.O.O 무대 영상이 무대에 상영되었고, 소녀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순위는 16위부터 공개되었다. 16위는 황씽치아오 연습생이었다. 15위는 김보라 연습생이었다. 14위는 원저 연습생이었다. 13위 생존자는 휴닝바히에였다. 12위는 K그룹 강예서였다. 강예서 연습생은 순위가 대폭 떨어진 것이었고, 소녀들은 일어서서 그녀를 응원했다. 11위는 김채현 연습생이었다. 10위와 9위 후보는 함께 공개되었고, 각각 수루이치와 서영은이었다. 

8위는 바로 푸야닝이었다. 새롭게 TOP9에 앉게 된 푸야닝은 자신감 넘치는 걸음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여태 TOP9에는 J그룹이 하나도 없었다. 사카모토 마시로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자리를 지켜보았다. 7위는 노나카 샤나 연습생이었다. 처음으로 TOP9에 올라가게 된 샤나는 매우 기뻐하며 단상 위로 올랐다.

6위는 바로 J그룹 카와구치 유리나였다. 한때 1위었던 유리나가 이렇게까지 미끄러졌을 줄 상상하지 못했던 참가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순위의 대변동에 상위권 연습생들은 바짝 긴장했다. 5위는 최유진 연습생이었다. 4위는 에자키 히카루였다. 3위는 사카모토 마시로, 2위는 김다연, 1위는 션샤오팅이다. 

17위는 김수연 참가자가 되었고,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마자 울음을 터뜨렸다. 소감을 생각해오지 못했다며 본인의 탈락을 예감했던 김수연 연습생을 보고서 U+Me=LOVE팀은 환하게 웃으며 그녀를 축하해 주었다. 플래닛 패스로는 귄마야 연습생이 생존한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