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꺅! 탄성 부르는 블루 투톤 수트 이찬원, 007 또임스본드 빵야~ 킬링 엔딩으로 심장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오늘 15일 KBS2 `뮤직뱅크`에 미니앨범 `힘을 내세요` 노래로 출연한 이찬원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무대를 초토화 시켰다.
이찬원은 청량한 블루 하와이안 칵테일 같은, 블루 컬러의 투톤이 믹스된 섹시함과 댄디함이 느껴지는 수트를, 멋지게 차려입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힘을 내세요`의 주목받고 있는 엔딩 포즈로 팬들 사이에 회자되는, 고개를 좌우로 흔드는 띠용~ 포즈와, 다정한 손인사는 몇번의 무대만으로도 팬들이 가장 기다려지는 순간포착 샷이 됐다.

오늘 `뮤직뱅크` 무대의 이찬원은 변화된 엔딩 포즈로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찬원은 마치 007영화의 제임스 본드를 닮은 듯한 수트핏과, 총을 겨누는 듯한 킬링 엔딩 포즈로, 많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며, 박력  넘치는 또임스본드 모습으로 팬들을 환호성 치게 했다.
한편, 이찬원은 정동원과 인스타 합동 라방을 켜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라방 끝인사로 입술 키스와 손키스를 연달아 날리며 과감한 애정 표현을 보여줘, 팬들을 그 자리에서 얼어붙게 만들었다.

오늘 이찬원의 `뮤직뱅크` 엔딩 사랑 총알과, 느닷없이 들어온 입술 쪽쪽 입술 키스와, 애교 만점 손키스를 마음의 준비 없이 한꺼번에 선물받은 팬들은 콩닥이는 심장을 부여잡고 있다.
(사진= 뮤직뱅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정동원 합동 라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금연옥 2021-10-15 20:53:26
이찬원 마니앨범 힘을 내세요 뮤직뱅크 출연 최고예요 시청률요정 이찬원 가수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자운영 2021-10-15 21:08:56
이찬원 뮤직뱅크 힘을내세요
청랴한 블루 수트로 나와서 자신감ㅈ넘치는 노래와
무대매너로 찬스들 환호하게 만들었네요
비쥬얼 넘사벽 입니다 대박 나세요

찬또랑 2021-10-15 21:13:37
이찬원 힘을내세요 너무너무 잘생겼또 울왕자님 최고최고최고 이뻐죽겠어요 미쳐미쳐 미쳐버려요 너무너무 잘생겼어요 울왕자님 대박나세요 대박날겁니다 힘을내세요 대박나세요

김윤희 2021-10-15 21:10:24
이찬원 무대 매너짱입니다 팬잘알 이찬원 엔딩포즈 또근또근 기다려집니다 오내언사

김수영 2021-10-15 21:04:39
이찬원 멋지다 스릉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