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플래닛999’ 소녀들을 울게 한 수많은 영상들의 정체는?…“이 길이 옳았다.”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걸스플래닛999’에서는 O.O.O 미션을 끝낸 소녀들의 앞에 전세계 플래닛 가디언들의 영상이 도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팬심을 가득 담아 만들어진 영상을 보고서 그들은 눈물을 삼키지 못했다. 마시로 연습생의 팬은 그녀의 이름표를 똑같이 만들어 보여주기도 하고, 이케마 루안 연습생의 팬은 그녀가 팔찌를 만드는 것을 보고 따라서 팔찌를 만들었다며 팔을 들어 보였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행복이라고 말하는 수많은 팬들의 목소리를 듣고서 연습생들은 감동받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김보라 연습생은 “지금까지 왔던 이 길들이 모두 옳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김다연 연습생은 “저의 어떤 모습이든 사랑하겠다는 말을 듣고 감동을 받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모든 연습생들이 본인을 응원하는 팬들의 말을 듣고서 다시 한 번 꿈에 대한 열정을 공고히 했다. 이어서 3차 생존자 발표식이 시작되었다. 그들은 눈에 띄게 줄어든 생존자 의자를 보고서 역력하게 긴장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여진구는 “99명으로 시작했던 이 무대에 이제 26명의 소녀만 있습니다.”라며 아쉬워했다.

이제는 국가 비율이 해제되고 완전한 개인 플레이가 된다. 그룹 상관없이 17명이 생존하며, 마스터들의 플래닛 패스로 1명이 생존하여 총 18명이 파이널에 나가게 된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