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유와 유연함 허락"…이하늬, 채식주의 식단(비건) 그만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우 이하늬가 달라진 소신을 밝혔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배우 이하늬가 채식주의 식단을 종료한 이유를 밝혔다. 

이하늬는 "예전에는 비건이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많이 넘나들게 됐다"면서 채식주의 식단을 그만둔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12년 정도 고기를 안 먹었지만 지금은 먹는다. 나에게 자유와 유연함을 허락해줬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캡처
그의 말을 들은 재재는 "(비건이) 건강관리에 최고봉이라고 들었다. Z세대가 요즘 비건에 관심을 갖는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하늬는 "예전에는 건강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 유난떠는 걸로 생각했다. 이제는 그런 걸 얘기하고 스스럼없이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된 것 같다"며 바뀐 사회모습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와관련 이하늬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3' 방송에서 성동일, 김희원, 공명과 함께 돼지 뒷고기 수육 먹방을 펼치며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