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못생긴 게 왜 태어났니" 배구선수 최은지, 외국인 선수 '외모 비하'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구선수 최은지가 이다영에 이어 논란에 휩싸였다. 

최은지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팀 외국인 선수 모마의 생일 축하 파티 인증샷을 올렸다.

최은지는 해당 사진을 올리며 "'얼굴도 못생긴 게 왜 태어났니'라고 (노래) 하는데 좋아함ㅋㅋㅋㅋㅋ"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최은지 인스타그램
최은지 인스타그램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그가 동료 선수의 외모를 비하했다는 질책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개념없다. 친한 친구끼리도 아니고 말도 안 통하는 것 같은데" "본인 생일에 꼭 저 노래 듣길" "친한 사이라도 저런 이야기 하는 거 이해 안 간다" "한국인 상대였으면 저 노래 익숙하고 장난인 거 알아챌 수 있지만 외국인은 다르지 않나?" "너무 경솔한 것 같다" 등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그냥 노래 가사이지 않나? 너무 피곤하게 생각하는 듯" "친하면 뭐 그럴 수 있지" "친해서 저런 것 같은데?" "저 외국인이 한국어 할 줄 안다면 그냥 친구끼리 장난 친 것 같다" 등 반대 의견을 보이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한편 모마는 최근 카메룬 국가대표로 출전한 아프리카 네이션스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우승을 이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