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나와" 심석희, 욕설 파문…개인 카톡도 징계 내려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24·서울시청)가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입장을 밝혔다.

8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빙상연맹 관계자는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징계 가능성에 대해 "전체적인 내용을 다 파악한 뒤에 결정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심석희가 사적으로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는 2018년 평창올림픽 당시 심석희가 중국 선수를 응원하고, 동료 대표 선수들을 비하했다고 지적했다. 

특히 심석희는 C 코치와 메시지를 수차례 주고받으면서 최민정, 김아랑 등 동료 선수들을 향해 "토나와" "XX이야?" 등 욕설 섞인 발언을 했다.

디스패치는 C 코치와 심석희에 대해 '부적절한 관계'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매체는 "500m 예선, 1500m 준결승, 3000m 계주 등 주요 경기를 전후해 선수촌 숙소에서 은밀히 만났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심석희와 C 코치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