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탈출-스페셜’ 김종민, 대탈출4 시험에서 B학점-신동 D학점…명장면 베스트4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대탈출4-스페셜’에서 탈출러들이 그동안 제작된 대탈출의 에피소드와 명장면을 보여줬다. 

3일 tvN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대탈출4 스페셜’에서는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가 ‘대탈출’4의 유니버스의 모든 것을 담은 스페셜 편을 공개했다. 


 
tvN‘대탈출4-스페셜’방송캡처
tvN‘대탈출4-스페셜’방송캡처

탈출러들은 등장하자마자 대탈출4 에피소드 시험을 보게 됐고 유병재, 피오, 김동현, 강호동은 C, 김종민은 B, 신동은 D의 점수를 맞게 됐다. 신동은 누구보다 대탈출에서 머리가 좋은 멤버로 통했는데 D를 맞았고 유병재의 C점을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신동은 “내가 기억력이 약해”라고 고백했다. 

탈출러들은 스튜디오에서 명장면 BEST4에서는 첫 번째로 백 투 더 아한의 에피소드를 꼽았는데 시작부터 1인당 1개씩 수수께끼를 풀고 아한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었다.

이어 강호동이 아한에서 남매를 만나고 공주님이라는 말에 “남동생이에요”라고 말하는 장면과 아한 시대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해서 우왕좌왕을 하고 현대로 돌아와서 김태임 박사를 만나게 되는 장면이었다.

또한 멤버들이 뽑은 장면으로는 구덩이에서 목패를 꺼내야하는 상황과 첫 녹화인데 폭우가 와서 세트장이 난리가 나서 방송을 중단할 위기를 맞지만 극복하게 된 사건이었다. 

또 제작진은 아한시대에서 탈출러들을 위협하는 박쥐떼와 더한 위협이 됐던 큰 돌덩어리 장면을 꼽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