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걸스플래닛999’ 새로운 팀으로 재출발! 미션을 위한 리프레쉬 타임을 가진 연습생들…“즐거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걸스플래닛999’에서는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끝난 후, 팀 인원을 재조정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가장 심각한 팀은 U+Me=LOVE 팀이었다. 원래 10명이었던 U+Me=LOVE팀은 4명만 남은 상태였고, 미달 인원은 다른 팀에서 방출 된 연습생이 채우게 된다. 메인보컬도 킬링 파트도 비어 있는 상황, 남은 4명의 팀원들은 하염없이 다른 팀원들을 기다려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Utopia 팀 또한 문제가 있었다. 상황에 따라 인원이 재조정되었고, 이 팀은 6명에서 5명으로 바뀌어 한 명이 방출되게 된다. 여기서 파트를 얻어내지 못한 한 명은 U+Me=LOVE 팀으로 가게 된다. 황씽치아오는 “그 노래 안무가 가장 어려운 것 같아 가게 될까 두렵다.”라고 이야기했다. 

강예서와 노나카 샤나, 카와구치 유리나와 김채현 연습생이 킬링 파트에 지원했다. 김채현 연습생은 이번에 킬링 파트를 하지 못하면 너무나도 아쉬울 것 같다고 이야기했지만, 결국 킬링 파트는 강예서 연습생이 가져가게 된다. 메인보컬은 당연하다는 듯이 김보라 양의 차지였고, 보컬1 파트를 김채현 연습생이 가져가게 된다. 

황씽치아오 연습생은 보컬2 파트를 연습 중 눈물을 흘리고 만다. 그녀의 착잡한 심정을 모르는 것이 아니었던 다른 연습생들은 그녀를 위로한다. 너무 이 팀에 남고 싶다며 울먹거린 황씽치아오는 보컬 2파트에 붙게 된다. 남은 사람은 카와구치 유리나와 노나카 샤나였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서영은 연습생이 가장 먼저 U+Me=LOVE팀에 가게 된다. 서영은 연습생은 “이렇게 된 만큼 다른 팀 가서 보여주겠다.”라고 독하게 이야기했다. 메인 보컬에 떨어져 아쉽다고 이야기한 서영은 양에게 마시로 연습생은 “우리 메인 보컬은 비었어!”라며 밝게 이야기했다. 이 팀에 온 다음 소녀는 바로 김수연 연습생이었다. 김수연 연습생은 이 팀에서 킬링 파트를 맡게 되었고, 인터뷰에서 “자존감 회복도 됐다. 뱀 팀을 이길 것이다.”라고 말했다. 

Shoot! 팀은 파트도 유지되고 인원수까지 딱 맞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리더 최유진 연습생은 “어떻게 이렇게 딱 맞아서 연습도 수월하게 될 듯해 너무 기쁘다.”라고 이야기하며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연습생들은 독특한 미션을 치르게 된다. 뱀 팀은 사람이 별로 없는 시골에 가서 농업 활동을 돕게 되었고, Shoot!팀은 김다연 연습생의 집으로 가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Utopia 팀은 산꼭대기까지 가 패러글라이딩을 타게 된다. 몇 명의 연습생들은 무서워했지만 곧잘 타고 산 아래까지 내려왔다. U+Me=LOVE 팀은 정형외과에 가 도수 치료를 받은 후 럭셔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U+Me=LOVE 팀은 555m 상공에서 무대를 펼치게 된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카모토 마시로 연습생은 거의 울며 다리 위로 올라갔지만 무사히 무대를 해낸다. 무대 하루 전, 중간 순위가 발표되었고 18위는 천신웨이 연습생이었다. 17위는 나가이 마나미 연습생, 16위는 이케마 루안 연습생, 15위는 황씽치아오, 14위는 원저, 13위는 휴닝바히에, 12위는 서영은, 11위는 강예서였다.

10위에서부터 푸야닝, 노나카 샤나, 김채현, 수루이치, 최유진, 카와구치 유리나, 사카모토 마시로, 에자키 히카루, 김다연, 션샤오팅이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