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 집 방문…"홍두식 또 반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배우 신민아가 김선호의 집을 방문했다.

26일 tvN '갯마을 차차차'는 공식 채널에 '[단독 선공개] 김선호 집에 n번째 방문하는 신민아ㅋㅋ "어서와~ 처음이 아니지?"'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선호(홍두식 역)은 신민아(윤혜진 역)를 집으로 데려와 "어서 와 우리 집, 처음이 아니지?"라고 말했다.
 
tvN '갯마을 차차차' 방송 캡처
tvN '갯마을 차차차' 방송 캡처

신민아가 "세 번째지"라고 답하자 그는 "여러모로 세 번째, 3이 참 좋은 숫자잖아. 삼선짜장, 삼세판, 최 진사 댁 셋째 딸이 예쁘다던데"라고 둘러댔다.

김선호는 신민아에게 무언가 필요한 게 없냐고 질문했다. 신민아가 갈아입을 옷이 필요하다고 하자 그는 급한 대로 자신의 트레이닝복 바지와 흰 티셔츠를 빌려줬다.

누리꾼들은 "홍또반, 홍두식 또 반함", "신민아 김선호 케미 최고다 왜 보는 내 잇몸이 마르는 거지?", "찰떡 케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을 원작으로 하며, tvN 방송 이후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우빈과 연애 중인 신민아와 김선호, 그리고 이상이가 주연을 맡았고 이외에도 우미화, 김영옥 등이 출연한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h Milky 2022-03-01 16:07:48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