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김영옥, 남편이 누구길래?…대학에서 만나 결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김영옥이 방송을 통해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한다. 이와 함께 그의 남편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해방타운'에 출연하는 탤런트 김영옥은 결혼 생활과 남편, 자녀 등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옥이 가족들을 언급하며 그의 남편과 자녀 등에 대한 관심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
 
TV조선 '마이웨이' 화면 캡처
TV조선 '마이웨이' 화면 캡처
 
배우 김영옥의 남편은 KBS 아나운서 출신 김영길이다. 두 사람은 대학교에서 처음 만나 친구 사이로 지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영옥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남편 김영길은 중앙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출신이다.

이후 두 사람은 나란히 아나운서가 되며 인연을 이어갔다. 김영옥과 남편은 20대 젊은 나이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MBN '모던패밀리' 화면 캡처
MBN '모던패밀리' 화면 캡처
 
김영옥은 춘천방송국 아나운서에서 성우로 직업을 변경했다.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에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나이 85세인 김영옥이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