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우파' 원트 효진초이, 리더계급 '헤이마마' 촬영장 직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원트 리더 효진초이가 리더 계급 '헤이 마마' 댄스 비디오 촬영장 직캠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오늘도최효진 채널에는 '비하인드 오브 비하인드 #스우파 #heymama #리더계급 #효진초이'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계급 미션 리더 계급 댄스 비디오 촬영장 직캠이다. 효진초이는 YGX 리정, 웨이비 노제, 훅 아이키, 라치카 가비, 프라우드먼 모니카, 홀리뱅 허니제이, 코카N버터 리헤이와 함께 노제가 만든 '헤이 마마' 안무를 췄다.
 
유튜브 오늘도최효진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오늘도최효진 채널 영상 캡처

촬영 현장에서 이들의 퍼포먼스를 보면서 환호하는 사람들의 음성도 녹음되어 현장감이 더해졌다.

누리꾼들은 "와 언니 직캠 너무 보고 싶었는데 공개해 줘서 좋아요", "다음 비하인드 오브 비하인드 오브 비하인드도 풀어주세요", "춤심춤왕 효진초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우파' 계급 미션에서 노제가 만든 '헤이 마마' 안무는 완성도 높은 동작으로 관심을 모아 코미디언 장도연, 가수 김재환,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커버했다.

한편 효진초이가 출연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