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아도 꿈결’ 박준금, 꿈속에서 친정엄마 보고 이태구 어머니 일어나 주셔서 고마워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속아도 꿈결’에서 박준금이 꿈속에서 친정엄마를 보고 이태구는 박준금에게 일어나셔서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20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106회’에서는 모란(박준금)이 난소암 수술 후에 꿈속에서 친정엄마를 보고 깨어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는 상백(류진)과 함께 있던 모란(박준금)이 쓰러지고 응급실에 실려가서 수술을 받게 됐다. 나중에 소식을 전해들은 그루(왕지혜)와 다발(함은정)은 종화(최정우)가 미리 알려주지 않는 것에 대해 원망하고 영혜(박탐희)는 “둘에게 알리면 걱정할까봐 그랬다”라고 말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모란(박준금)은 꽃밭에 있는 꿈을 꾸게 됐는데 돌아가신 친정 엄마를 만나게 됐다. 모란은 엄마를 포옹하며 "엄마 이제 안 아프고 싶어. 엄마랑 나 여기 있을래"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고 그루와 다발이 "엄마"라고 부르는 소리를 듣게 됐다.  

상민(이태구)은 가족을 위해 주먹밥을 만들면서 가족들을 감동시키고 그루와 다발은 모란이 입원해 있는 병원에 가기로 했다. 모란은 깨어나고 종화(최정우)의 정성어린 간호에 "세상에 당신같은 사람이 있겠냐?"라고 말했다.

종화는 모란에게 "처음으로 제게 그렇게 부르는거 쑥스럽다"라고 했고 모란은 종화에게 "처음 부르는 거 아니다. 신혼여행 갔을 때 당신이라고 해 봤다. 당신도 저에게 그렇게 불러달라"고 하고 종화는 여보라고 불렀다.

또 상백과 영혜등이 병실에 와서 꽃다발을 전해주고 각자 직장으로 출근하게 됐고 상민(이태구)는 "어머니 감사해요. 이렇게 일어나 주셔서"라고 했고 모란은 종화에게 "상민이가 어머니 하는 거 좋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1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