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배까지 해볼 것”…뷰티 유튜버 이사배, 댄서 노제 커버 메이크업 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유튜버 이사배가 댄서 노제의 커버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20일 이사배의 유튜브 채널에는 ‘스우파 ‘WAYB 노제(NOZE)’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새 메이크업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사배는 “오늘 제가 노제 님 메이크업 스타일을 해보려고 한다”며 “노제 님의 메이크업 포인트만 딱 알고 싶어 하시는 것 같아서 제가 기본 베이스를 하고 왔다”고 입을 열었다.
 
이사배 유튜브
이사배 유튜브

그는 이어 “이제 노제 님 이목구비 스타일에 맞는 섀딩을 먼저 해볼 거다”라며 “일단 노제 님이 완전 고양이상이시다. 그래서 디테일 잡는 섀딩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니 집중해서 봐달라”고 설명했다.

이사배는 “노제 님이 안되더라도 노배까지 해보겠다”며 “노제 님이 코가 엄청 입체적이고 높으시다. 보통 제가 하는 섀딩보다 코 벽이 조금 더 넓게 표현이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며 노제의 이목구비와 비슷하도록 섀딩을 하기 시작했다.

메이크업 중 이사배는 “오늘 노제 님과 최대한 비슷하게 하기 위해서 좀 진해 보일 수 있다. 여러분들이 하실 때는 농도를 더 약하게 조절하시면 된다”며 “저는 인중이 깊은 편인데 인중도 디테일 섀딩을 할 때가 있다. 제가 그런 인상을 좋아하나 보다. 인중이 깊은 사람을. 노제 님이 인중이 되게 깊으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애교살과 콧방울, 얼굴 외곽 등 섀딩을 끝낸 이사배는 “전체적인 색감이 붉은 느낌, 플럼, 브라운의 느낌이 많이 나더라”며 “방송이라 정확한 컬러 느낌은 모르지만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과 비슷하게 해보겠다”고 아이 메이크업을 진행했고, 블러셔, 립, 눈썹 메이크업까지 완성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이사배는 “노제 님이 볼 점이 있는 게 보였는데 여기에 저도 하나 찍어보겠다”며 마지막으로 노제와 같은 위치에 점까지 찍었다. 그는 “요즘 핫한 노제 님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해봤다. 여러분들 요청이 너무 많아서 준비해봤다”며 “닮았나요? 노배 맞나요? 노제님 너무너무 사랑하고요 잘 보고 있어요”라며 노제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사배는 최근 노제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