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막내 전정국 이즈 뭔들" 방탄소년단 정국, 짧은 연습→'능숙X완벽' 전통 북 연주 '습득력 만렙'...근엄·기품 '황태자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습득력 만렙 '황금 막내'의 면모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비지트서울 TV(VisitSeoul TV)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서울 홍보 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SEOUL X BTS] 어기영차 서울 BTS' 비하인드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영상 속에서 한국의 전통 북 중고(中鼓) 레슨을 받는 멤버 정국의 진지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북을 가르쳐 주는 선생님의 제스처와 구령에 맞춰 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드럼을 배운 바 있다고 전해진 정국은 짧은 연습에도 안정적으로 리듬을 구사하면서 능숙하고 완벽하게 전통 북을 연주했고 자신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시켰다.

정국은 북 채를 몇 바퀴 돌리는 여유로운 모습과 진중하게 모니터링까지 꼼꼼히 집중하는 프로패셔널한 면모도 보였다.
또 정국은 전통 무늬가 돋보이는 재킷을 입고 근엄하면서 기품 있는 황태자 자태를 한껏 풍겼고 화려한 조각 미남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울 정국이 배우는거 진짜 빠르고 잘해. 원래 북치는 고수인지 알았지 뭐야" "습득력도 만렙 잘생김도 만렙" "황금막내 전정국 이즈 뭔들" "잘나도 너무 잘났어 전정국" "연습에 연주도 뚝딱! 거기에 모니터링~ 일하는 남자 멋져" "연습 몇 번 하더니 완벽 연주에 자신감 눈빛~ 이런 거 완전 치여" "역시 못하는 것을 못하는 황금 막내" "잠깐 배운거 같은데 넘 잘해 쾌감 쩐다" "북 치는 황태자"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eon Ang 2021-09-20 11:42:53
방탄소년단 정국 보통 얼굴이 너무 잘생 근데 요즘 코에 있는 점이 안 가려져서 천 번 더 예뻐 보여

김은하 2021-09-20 11:46:28
방탄소년단 정국 다재다능 황금막내

재벌 2021-09-20 12:46:46
정국이 뽄새나

최경순 2021-09-20 12:11:03
왕이될 상이지

Le Nguyen Bao Ngan 2021-09-20 13:08:07
방탄소년단 정국 보통 얼굴이 너무 잘생 근데 요즘 코에 있는 점이 안 가려져서 천 번 더 예뻐 보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