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속아도 꿈결’ 왕지혜, 주종혁 방에 숨겨 박준금에 들켜…양소민-윤해영 소개 맹감독과 잘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속아도 꿈결’에서 양소민은 윤해영을 통해서 맹정욱 감독과 소개팅을 하고 싫지 않는 마음을 드러냈고 주종혁은 왕지혜 방에 숨었다가 들키게 됐다.  

13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102회’에서는 유영(양소민)은 민희(윤해영)을 통해서 맹정욱 감독을 소개받고 싫지 않은 마음을 드러내고 그루(왕지혜)는 시운(주종혁)은 몰래 방에 들이다가 모란에게 들키게 됐다.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종화(최정우)는 모란(박준금)에게 "새벽에 끙끙 앓던데 깨우지 그랬냐?"라고 했고 모란은 "잠깐 아프고 말았다"라고 거짓말을 했다. 종화(최정우)는 모란에게 "애들에게 모두 밝히고 편안하게 치료하는 것이 어떻겠냐?"라고 물었고 모란은 고개를 저었다.

상백(류진)은 식당이 잘되고 민아(김인이)는 상백을 돕게 되고 인서(옥진욱)는 민아 아이 꿀단지에게 줄 목공 모빌을 보여주게 됐다. 식당의 손님은 인서(옥진욱)가 만든 모빌을 보고 “이거 파는 거냐?”라고 물었고 민아는 모빌을 아이에게 선물로 주게 됐다.

민아는 인서에게 “대박이다. 이거 더 만들어서 팔자. 친정아빠 굿즈라고 팔면 좋겠다. 팔리면 좋고 팔리지 않는다고 하면 가게 인테리어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제안했고 인서는 기쁜 표정을 지었다.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민희(윤해영)은 상구(임형준)이 드라마를 찍고 있는 곳에 왔고 상구는 "오민희 씨 악플달고 열심히 하는 거 안다. 그렇지만 편안하게 연기하라. 내가 있지 않냐?"라고 하며 따뜻하게 말을 해 주게 됐다. 

민희(윤해영)는 유영(양소민)과 소개팅을 한 맹정욱 감독에게 "어떻게 소개팅을 했냐? 유영이가 소개팅 엉망징창이었다고 하던데. 날 봐서라도 좀 잘하지"라고 말했고 맹감독은 "아니다. 나는 너무 좋았다. 한눈에 반했다"라고 답했다.

민희는 유영(양소민)에게 전화해서 “맹감독님은 좋다고 했는데 너는 어떻게 한거냐?”라고 물었고 유영은 민희에게 “말도 안하고 딴대만 보고 히죽대기만 했는데”라고 말했다. 민희는 유영에게 “맹 감독님이 첨이래. 한눈에 반했대. 너같은 사람 첨이래. 전화 오면 잘해 봐라”고 말했다. 

맹감독은 유영에게 전화를 걸어서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됐는데 유영은 “뭐야. 반하긴 뭘 반해”라고 하며 싫지 않은 표정으로 거울을 봤다. 

가은은 상구와 집으로 퇴근을 하게 됐고 상구는 “나랑 결혼하면 평생 양보하면서 살겠다”라고 말했다. 가은은 민아(김인이)에게 결혼에 대한 상담을 하게 됐고 빠른 결혼의 장점을 말하자 부러워했다. 또한 임헌(조한결)도 상민(이태구)에게 결혼생활의 좋은 점을 말하게 되면서 부러움을 사게 됐다.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KBS1 ‘속아도 꿈결’방송캡처

또 시운(주종혁)은 그루(왕지혜)의 방을 보고 싶어했고 가은과 상민이 없는 사이에 집에 들어왔고 그때 모란(박준금)이 들어와서 시운이 그루의 방에 숨었지만 모란에게 들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1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