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서태화, 11일(오늘)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서태화가 부친상을 당했다. 

11일 OSEN은 단독 보도를 통해 배우 서태화의 아버지 서영동 씨가 향년 87세로 이날 별세했다고 전했다. 

빈소는 부산성모병원추모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8시 30분에 치러지며, 장지는 부산영락공원이다.
 
서태화 / SNS
서태화 / SNS
보도에 따르면 서태화는 가족들과 함께 상주로써 빈소를 지키고 있다. 유족들은 고인의 생전 뜻에 따라 부의금과 화환을 정중히 사양한 채 장례를 치른다. 

올해 나이 56세인 서태화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 미국 맨해튼 음악대학원 음악학 석사를 마쳤다. 가족관계로는 여동생 뮤지컬배우 서지영, 매제 뮤지컬연출가 왕용범이 있다.

그는 의사 집안의 아들로 어릴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란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사촌 동생은 크라운 제이로 전해졌다.

1997년 영화 '억수탕’으로 데뷔한 서태화는 영화 '친구’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외 필모그래피로는 '공공의 적', '재밌는 영화', '싸움', '이웃집 남자', '나는 왕이로소이다', '유리정원',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드라마 '한반도', '엔젤아이즈', '누가 뭐래도' 등이 있다.

최근에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 '키친파이터’에서 우승하며 꽃중년 요리사로도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