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고있지만,' 원작 웹툰 작가 "유나비 모델은 소녀시대(SNSD) 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원작 웹툰 작가 정서의 인터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정서 작가는 웹툰 전문 매체 웹툰가이드와 인터뷰했다.

그는 웹툰 '알고있지만' 의 작업 초기 소녀시대(SNSD) 태연의 외형을 참고해 유나비를 그렸다고 인터뷰했다. 또한 박재언은 사카구치 켄타로를 참고했다고 밝혔다.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누리꾼들은 "유나비가 태연 참고한 것도 놀라운데 박재언이 사카구치 켄타로? 상상도 못했다", "태연이라고 하고 보니까 태연 같기도 하네", "닮진 않았는데 느낌은 뭔지 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서 작가의 웹툰 '알고있지만'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는 배우 한소희가 유나비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배우 송강은 박재언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채종협, 이정하, 이열음, 양혜지 등이 출연했다.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OTT서비스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에서 크게 관심을 모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한편 정서 작가는 현재 '엔딩 후 서브남을 주웠다'를 연재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