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제천 맛집, 의림지 오색꽃밥 식당 vs 박달재 석갈비 갈빗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충청북도 제천시 소재 오색꽃밥 식당과 석갈비 갈빗집을 찾아 뜨거운 화제다.
 
2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우리 동네 맛집지도’ 코너에서는 “충북 제천의 맛과 멋”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제천 모산동, 의림지 인근에 위치한 오색꽃밥 맛집은 유명 한정식집이다. 앞서 ‘2TV생생정보’와 ‘6시 내고향’에 오색꽃비빔밥·한방어복쟁반·생오디밥상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이기도 하다.

팬지, 패랭이, 금오처 등의 식용 꽃을 밥 위에 장식해 시선을 강탈한다. 식용 꽃과 함께 매일 아침 직접 쑨다는 묵 3종과 오디가 곁들여진 오색꽃밥이 대표 메뉴다. 이외에도 뽕잎비빔밥, 육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 등을 판매한다.

백운면 평동리, 박달재 자연휴양림 인근에 위치해 산을 뒤로 하고 있는 석갈비 맛집은 인기 석갈비 전문점이다.

석갈비의 양념으로 한약재, 과일 등 28가지를 넣어 맛을 냈다고 한다. 돈석갈비와 소석갈비 외에도 등갈비, 사태찌개, 오징어전, 메밀전병, 쟁반국수, 유기농쌈밥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