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자 명단, 방탄소년단-아이유-임영웅부터 송중기-이도현-김영대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브랜드 어워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자 리스트가 발표됐다.

19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측이 공개한 인물 문화 부문에 따르면 남자아이돌은 방탄소년단, 여자아이돌은 브레이브걸스가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는 빈센조, 남자배우는 송중기, 여자배우는 윤여정, 광고모델(남), 트로트가수(남)는 임영웅, 광고모델(여), 여자솔로가수는 아이유, 연기돌은 차은우, 여자배우(라이징스타)는 혜리, 남자배우(라이징스타)는 이도현이 수상했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예능인에는 유재석과 장도연이 남녀 부문에 각각 올랐으며, 밴드는 데이식스, 예능돌은 샤이니 키, 이미주, 보컬그룹은 SG워너비, 남자솔로가수는 강다니엘, 멀티테이너(여)는 김세정, 신인 남자배우는 김영대, 엔터테이너, 연예인 유튜버는 홍진경이 선정됐다.

신인 남여 아이돌은 트레저, 에스파, 크로스오버그룹은 포레스텔라, 여자아이돌(핫트렌드)는 프로미스나인, 남성보컬은 이석훈, 싱어송라이터는 이승윤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후보를 선정한 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의 소비자 투표에는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여 명이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