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이상 타협 불가"…'KT 인터넷 폭로' 유튜버 잇섭, 이번엔 '갤폴드3'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유튜버 잇섭이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3세대 '갤러시 Z 폴드3' 리뷰 영상을 폐기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잇섭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많이들 제 '폴드3' 영상을 기다리실 것 같아 말씀드리러 왔습니다"며 "결과적으로 제가 더 이상 타협을 할 수 없어서 완성해두었던 영상을 폐기하기로 했기 때문에 빠르게 보여드리지 못하게 됐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잇섭 유튜브 캡처
잇섭 유튜브 캡처
  
이어 "이렇게 된 이상 대여나 협찬이 아닌 직접 구입해서 솔직하게 리뷰를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지난 11일 SNS를 통해 갤럭시 Z 폴드3 사진을 게재한 뒤 "6개월 만에 아이폰 12에서 갤럭시로 갈아탈 때가 온 것인가"라며 남다른 기대감을 보인 바 있어, 잇섭의 '솔직한' 리뷰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잇섭 페이스북
잇섭 페이스북
 
누리꾼들은 "원래는 광고 영상인데 광고주가 원치 않는 내용이 들어간 듯...", "그렇게 별로야??", "원래 잇섭이 솔직한 편 같은데..이번 거는 너무 솔직했나 봐ㅋㅋㅋ", "아 궁금하다 너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잇섭은 구독자 184만명을 보유한 IT 전문 유튜버로 다양한 IT 리뷰 및 이슈를 다루고 있다. 최근 그는 KT 10기가 인터넷에 대한 리뷰 영상을 게재, 10기가 인터넷을 사용 중인 스튜디오의 인터넷이 100메가로 서비스 되고 있다고 폭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논란이 일자 KT 측은 10기가 인터넷의 품질 문제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했고, 이와 같은 상황에 잇섭은 “10기가 말고 다른 1기가나 그 이하도 모두 점검해서 해결해주길 원한다”고 개인적인 생각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