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연 보러 왔다가 눈 맞아"…개그맨 안진호♥한송희, 지난 3월 혼인신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개그맨 안진호와 한송희의 결혼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기자회견에서는 개그맨 김영이 안진호와 한송희를 언급했다. 

김영은 "안진호와 한송희가 결혼을 한다"면서 "우리의 가장 큰 에피소드"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안진호가 공연을 보러 왔다가 한송희와 눈이 맞았다"고 연애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노송이' 캡처
'지노송이' 캡처
앞서 안진호와 한송희는 유튜브 채널 지노송이를 통해 열애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지난 3월 프로포즈 영상과 함께 혼인신고를 했다는 게시물을 올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당시 두 사람은 "11월 8일에 결혼식을 하기로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고민을 하다 취소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안진호는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동네놈들’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한송희는 2016년 SBS 16기 공채로 데뷔했으며 현재 김민기와 김영, 김승진과 ‘투깝쇼’ 공연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