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박명수, 정선희에 풍선 고백? “열쇠고리 준비”…‘관찰카메라24’ ‘관찰카메라24’ 충주 맛집, 낙지냉면 vs 모둠해물찜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MBC every1 ‘대한 외국인’ 방송 캡처
MBC every1 ‘대한 외국인’ 방송 캡처
‘대한외국인’ 박명수, 정선희에 풍선 고백? “열쇠고리 준비”

지난 28일 MBC every1 ‘대한 외국인’에서는 MBC 라디오 DJ 특집으로 신지, 정준하, 문천식, 정선희 등이 함께 했다.

정선희가 퀴즈가 풀 차례가 되자 김용만은 최근 박명수가 20년 전 그에게 고백했다고 밝힌 것을 조명했다.

정선희는 “20년도 더 된 이야기다. 어느 날부터 저를 잘 못 보길래 저를 싫어하는 줄 알았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추후 풍선 고백 리허설을 했다고 들었다고 밝혔는데, 박명수는 풍선이 아닌 열쇠고리 고백을 준비했었다고 정정했다.

박명수는 “좋아한다고 말할 수도 없었다”며 당시 예쁘고 똑똑한 개그우먼의 대명사였던 정선희의 위상을 대변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대한 외국인’ 방송 캡처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캡처
‘관찰카메라24’ 충주 맛집 위치는? 낙지냉면 vs 모둠해물찜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관찰의 눈’ 코너를 통해 대학생 집수리 봉사단을, ‘스토리잡스’ 코너를 통해 동물 모델을 만났다.

‘먹방 여행’ 코너를 통해서는 충북 충주의 바캉스 명소인 활옥동굴을 소개하고, 낙지냉면·오리진흙구이 맛집과 모둠해물찜 맛집까지 찾았다.

충주 봉방동에 위치한 낙지냉면·오리진흙구이 맛집은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 오리코스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다. 여름철에는 낙지냉면이 특히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모습이다.

용산동에 위치한 모둠해물찜 맛집은 마찬가지로 ‘2TV생생정보’에 뻥튀기철판씨푸드 맛집으로 소개됐고, ‘생방송투데이’에도 태왁해물찜·해물탕 등장한 바 있는 곳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전복, 문어, 갈리비, 블랙타이거새우, 삼점꽃게, 오징어 등 13가지 해산물이 들어갔다는 모둠해물찜으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