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리머니 클럽' 이완 누구?…김태희 동생 '천국의 계단' 출연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배우 이완이 '세리머니 클럽' 출연하는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28일 JTBC '세리머니 클럽'은 공식 채널에 '프로 수준급 이완 티샷에 조현재의 부담 잔뜩 들어간 세컨드 샷'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완은 숲을 넘어가는 티샷을 쳐 갤러리의 박수를 받았다. 박세리는 "포인트가 우측으로, 폭포를 향했으니까 왼쪽을 공략하려면 우측에서 티샷을 했어야 해"라며 골프 팁을 전수했다.
 
JTBC '세리머니 클럽' 네이버 TV캐스트
JTBC '세리머니 클럽' 네이버 TV캐스트
 
지난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한 이완은 이후 '백설공주', '태양을 삼켜라', '연평해전' 등에 출연했다. 그는 배우 김태희의 동생이다.

이완은 좋아하는 배우 '이완 맥그리거'의 이름을 따서 예명을 지었다. 본명은 김형수로, 가수 케이윌의 본명과 동일하다.

이완은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했다. 이보미는 SBS에서 2020 도쿄 올림픽 골프 종목 해설 위원을 맡았다.

한편 '세리머니 클럽'은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