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고보결 측,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제안 받아 긍정 검토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배우 고보결이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27일 고보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제안받은게 맞고,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조선은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고보결이 웨이브 오리지널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고 보도했다.
 
고보결 /  서울, 최시율 기자
고보결 / 서울, 최시율 기자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동명의 독일 소설가 넬레 노이하우스의 작품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원작 소설 속 사건과 캐릭터를 한국적 정서에 맞게 바꿔 우리 사회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의 양면성을 녹여낼 예정이며 폐쇄적 분지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그 속에 숨은 인간 내면의 본성, 이를 파헤지는 매력적인 형사 콤비의 활약을 그려낸다.

고보결이 제안받은 역은 극중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톱배우 최나겸 역이다. 최나겸은 어릴적 동네 친구이자 오랜 짝사랑인 정우가 출소 후 새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인물이다. 학창시절 '엄친아'였던 고정우는 현재 변요한이 제안받고 논의 중이다.

2014년 데뷔한 고보결은 KBS2 '프로듀사',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도깨비' 등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그는 tvN '하이바이,마마!'와 단막극 '대리인간'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호평받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히든시퀀스가 제작하며 하반기 촬영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