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귀하고 특별한 빛 내뿜는…" 영탁, '사파이어-루비-토파즈-펄-블랙 다이아몬드' 찬란한 빛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영탁의 '빛나는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밀라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사랑의 콜센타' 본 방송 대기 중인 영탁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영탁은 영롱하게 빛나는 '보석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영탁은 마치 '사파이어 턱선과 루비 입술, 그리고 토파즈 눈동자, 펄 페이스, 블랙 다이아몬드 재킷'으로 이루어진 진귀한 보석들로 어우러진 것처럼 찬란한 빛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진귀하고 특별한 빛을 내뿜고 있는 영탁. 그의 앞날에 싱크로율 100%의 보석 비유처럼 찬란한 빛의 '주얼로드'가 펼쳐지길 기대해 본다.
영탁 / 밀라그로 공식 인스타그램
영탁 / 밀라그로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영탁은 지난 22일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 영탁은 귀가 탁 트이는 음색으로 쟈니리의 ‘사노라면’과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하면서 보는 이들의 꽉 막힌 속을 한 번에 뻥 뚫었다.

영탁은 오늘 마초적인 매력과 설레는 '스윗남'의 매력을 번갈아가며 뽐내며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고 김성주와 붐도 이에 소품을 이용해 보조를 맞췄다. 애드리브를 영탁이 할지 하지 않을지 궁금한 가운데 영탁이 흥에 취해 점수보다는 애드리브를 선택했다. 영탁은 "우리가 느낀 싫증은 이제 없는 거야"라는 마지막 소절과 함께 또 다시 애드리브를 발사했다. 가창력이 빛났던 영탁의 무대로 목요일 밤을 스윗하게 휘감았다.

한편, 지난 18일 익사이팅디시투표에서 '꿉꿉한 장마철 달달한 케이크 먹으며 함께 스트레스 날리고 싶은 스타'에 영탁이 전체 투표수 185,940표 중 87,442표(47.03%)를 득표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영탁의 '불쑥TV' 유튜브채널에 있는 '사랑의 콜센타 영탁 새해 첫 단독곡 "연락선"' 영상 조회수가 지난 16일 100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Tag
#영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크블루 2021-07-31 05:13:55
영탁 늘 새롭고 멋찐무대를 위해 무대뒤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빛이나요 덕분에 행복합니다

마이러브탁 2021-07-31 00:27:44
영탁^진귀하고 특별한 빛 내뿜는…" 영탁, '사파이어-루비-토파즈-펄-블랙 다이아몬드' 찬란한 빛의 향연..네~~우리 영탁은 그런 사람입니다.

김미경 2021-07-30 21:49:29
영탁 우리가수를 보석에 비유해주시다니 기자님의 표현력에 감탄했습니다. 물론 노래도 잘하지만 요즘 비쥬얼도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고있거든요 영탁 우리의 자랑입니다

영바라기 2021-08-01 13:04:56
영탁 언제나 새로운 모습으로 가슴 설레게 합니다
영탁님 모든날 모든 시간을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레드탁 2021-08-05 13:44:23
영탁 보석보다 찬란합니다 외모가 다는 아니고 모든게 보석보다 귀하고 찬란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