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건강하게 사랑하자"…에이핑크(Apink) 정은지, 스토커(사생) 피해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스토커 피해를 호소했다.

21일 정은지는 자신의 SNS에 "요즘 집 앞까지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나도 너무 싫지만 주변 사람들한테도 피해라. 본인 마음과 기분만 우선인 사람들은 나도 존중 못 해 줄 것 같아. 우리 건강하게 사랑하자"라고 글을 남겼다.

또한 그는 "콩이(정은지의 반려견) 사진 내가 올린 거나, 라이브 한 것 외에 억지로 캐내서 받아낸 사진 돌아다니는 것 보이면 좀 화날 것 같아. 이 글 보고 맘에 걸리는 사람은 알아서 정리해 줬으면 좋겠어"라고 부연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예인을 대상으로 하는 스토커들은 '사생팬'이라고 불리며 그 심각성을 과소평가받았다. 하지만 일부 연예인들은 사생택시, 숙소 침입, 주민번호 유출 등 심각한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빨리 고소하자. 진짜 왜 저렇게 스토킹을 하는 거지?", "은지는 집에서 보이스 온리로 브이 라이브 하는데도 어떻게 집 주소를 알고 찾아가는 거야" 등 스토커들에 대한 비판을 이어갔다.
 
에이핑크 정은지 트위터 캡처
에이핑크 정은지 트위터 캡처
 
한편 정은지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노노노', '러브' 등을 발표했다. 그는 '응답하라 1997', '언터쳐블'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에도 도전했다. 또한 그는 현재 KBS Col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고 있다.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스토킹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